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에 다녀온 퀸벨호텔 후기를 공유하고자 한다. 퀸벨호텔은 대구 동구 1호선 해안역에 위치해 있고 나름 가성비가 괜찮은 호텔 같다. 내가 예약한 방은 아마 비즈니스 더블?로 기억을 하고 있다. 비즈니스 더블 + 2인 조식까지 포함해서 10만원이 안 되는 가격에 예약을 하였으며 조식 퀄리티는 웬만한 1인 2만원하는 조식들 보다도 훨씬 퀄리티가 좋았다.

 

 

카카오맵 참조

우선 퀸벨호텔은 해안역 3번 출구에서 쭉 오면 정문이 있고 주차를 하려면 작은 도로로 들어와서 퀸벨호텔 뒤쪽으로 가면 된다. 주차자리는 지하주차도 있고 지상주차도 있고 해서 상당히 널널한 편이고 체크인을 할 때 주차를 등록하면 된다.

 

 

 

퀸벨호텔 정문
퀸벨호텔 정문

퀸벨호텔은 12년도 쯤에 준공이 된 호텔로 10년이 지난 건물치고는 정문이 아주 깔끔하다. 아마 리모델링을 하지 않았을까 추측을 해본다. 이곳은 호텔뿐만 아니라 웨딩도 겸해서 운영을 하고 있다. 1층 좌측에는 큰 카페가 있고 우측에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아침 조식은 LAPACE라는 곳에서 먹으면 됨.

 

 

 

퀸벨호텔 내부
퀸벨호텔 내부

내부에도 생각보다 고급진 느낌이었고 웨딩을 같이 하기 때문에 결혼식 하객으로 혼잡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주차장도 아주 여유롭고 엘리베이터도 따로 있어서 아주 쾌적했다.

 

 

 

퀸벨호텔 객실 복도
퀸벨호텔 객실 복도

복도도 리모델링을 했는지 아주 깔끔한?

 

 

 

퀸벨호텔 객실 내부

객실도 아늑한 느낌이고 더블침대에 작은 테이블 그리고 작은 티비가 있다.

 

 

 

퀸벨호텔 객실 내부

약간 아쉬웠던 것은 화장실 정도? 화장실은 약간 연식이 있어보였음... 그래도 이 정도면 괜찮은 컨디션인 것 같음... 하나 더 있는데 헬스장이 없었다는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식이 너무 만족도가 좋았기 때문에 불만이 없었음!

 

 

 

호텔 객실 전경

호텔 객실에서 보이는 전경은 이런 느낌이다.

 

 

 

룸서비스 메뉴
룸서비스 메뉴
룸서비스 메뉴

아쉽게도 밖에서 밥을 먹고 와서 룸서비스는 하지 않았다. 룸서비스 메뉴가 상당히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은 편인 것 같다. 그리고 대구에서 놀란 것이 하나 있는데 외식 물가가 수도권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다. 그렇다고 왕창 비싸진 않고 몇 천 원 정도 저렴한 정도???

 

아는 선배가 대구 사람이라서 물어보니깐 예전 부터 수도권에 비해서 좀 저렴한 편이라고 함... 가격대가 좀 있는 음식을 먹으면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다는 느낌을 받았을 정도이다.

 

 

카오카무 족발덮밥

이건 대구에서 먹은 카오카무 족발덮밥이다. 우리 동네에서는 4 ~ 5조각 족발이 들어가고 가격도 몇 천원 더 비싼 편인데 저렇게 족발 통째로 주고 밥도 1회 더 리필이 된다고 한다.

 

대구에서 외식을 많이 한 것은 아니지만 며칠 지내면서 대구의 인심은 좋구나 생각이 들었음...

 

 

 

퀸벨호텔 조식

제일 신기했던 것은 이 호텔의 조식이다 .국이 3종류나 된다고??? 조식에 진심인 것인지 대구에 인심이 넉넉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조식은 너무 좋았다.

 

 

 

퀸벨호텔 조식

게다가 훈제연어가 있다? 조식으로 연어는 거의 안주는 편인데... 그리고 훈제 연어를 그냥 주는 것이 아니라 양파, 케이퍼까지 올라가 있다. 이렇게 다양하게 제공을 해주는 것은 아마 이곳이 웨딩까지 같이 하기 때문에 항상 이런 것들을 구비하고 있어서 가능한 것이 아닐까 싶다.

 

 

 

퀸벨호텔 조식

계란도 3종류나 줌... 계란 스크램블, 후라이, 삶은 계란

 

 

 

퀸벨호텔 조식

음료랑 시리얼도 종류가 아주 다양해서 좋았다.

 

 

 

퀸벨호텔 조식

죽과 수프 그리고 훈제연어 등등 퍼왔는데 개인적으로 훈제연어가 맘에 들어서 한 접시를 비우고 또 먹었다. 아침부터 스파게티가 잘 넘어갈까 싶지만 아주 잘 넘어갔다^^;;

 

 

퀸벨호텔 조식

시리얼도 아주 나이스함... 아주 만족스러운 아침 식사를 했다.

 

 

 

 

퀸벨호텔은 해안역 3번 출구에 있습니다. 내부 객실로 아주 깔끔한 편이고 이 가격에 이런 좋은 퀄리티의 조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았던 호텔 중 하나 였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