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차량용 청소기를 찾으려고 하다가 괜찮은 물건을 발견했다. LG나 삼성 무선 청소기를 사는 건 차량용으로 쓰기엔 너무 과소비 같아서 이것저것 찾다 보니 2만원대 청소기 발견함.

 

초기에 내가 발견한 건 샤오미 미지아 청소기? 라는 제품인데 5만원정도 하는 제품이다. 왠지 모르게 비싸다는 생각에 구매할까 말까 망설였는데... 더 저렴한 제품을 운 좋게 살 수 있었다.

 

 

디큐브 무선청소기

이름은 디큐브라는 청소기인데 이 청소기 쓸만할까?

 

 

 

디큐브 무선청소기 구성품

2만원대의 제품 치고는 구성품이 이것저것 알차게 들어있는 편이다. 필터도 하나 더 있고 청소 솔을 붙여서 쓸 수도 있나 보다.

 

 

디큐브 청소기 메뉴얼

배터리 용량이 1500mAh 정도 되는 거 보니 차 몇 번 청소할 수 있는 정도의 용량이 되지 않을까 추측을 해본다. 딱히 매뉴얼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간단함. 충전은 그냥 차량 USB 연결해서 충전을 해주면 될 것 같다.

 

 

디큐브 청소기 필터
디큐브 청소기 분해

필터 부분은 먼지통을 홈에서 빠지도록 돌려주면 된다. 처음에는 새것이라 그런지 잘 안 돌아가는데 몇 번 하다 보니 대충 알 것 같음.

 

 

 

디큐브 청소기 충전

USB 충전기를 꽂으면 이렇게 LED 인디케이터에 빨갛게 불이 들어온다. 완충은 해보지 않았지만 아마도 초록불이 나오겠지? 인디케이터 밑에 있는 버튼이 ON/OFF 버튼이다.

 

동작은 간단하다. 3초간 버튼을 누르면 켜지고 다시 3초간 버튼을 다시 누르면 꺼지는 토글 형식의 동작을 한다. 버튼을 오래 눌러야 돼서 이 부분이 불편하다는 말도 많고 어떤 사람은 고장인 줄 알고 반품을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 나는 딱히 나쁘지 않고 쓸만했음... 보통 차에 보관할 거 같은데 막 눌리는 것보다 나을 것 같다.

 

 

 

디큐브 청소기 충전단자

충전 단자는 C타입을 지원한다. 디자인도 둥글둥글하고 사이즈도 아담한 사이즈라서 차에 보관하기에는 딱 좋은 것 같다. 솔 장착은 그냥 홈에 끼우면 되니 별로 어렵지 않다.

 

 

 

디큐브 청소

먼지 흡입이나 소음은 동영상을 참조하면 될 것 같다. 소음은 엄청 크지는 않은 것 같고 차 안에서 청소할 건데 이 정도 소음쯤이야 괜찮은 것 같다. 생각보다 먼지를 잘 빨아들이는 것 같다.

 

 

 

청소솔 장착 후 청소

솔을 장착하고 청소하면 바람세기가 약해서 흡입이 안된다. 흡입력을 더 세게 올려야 하는데 전원을 켜고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소리가 더 커지면서 흡입력 세기가 강해진다. 차량에 매트를 털어도 지푸라기, 낙엽 이런 게 잘 안 떨어지는데 솔을 장착하고 흡입 풀파워로 올린 다음 마구 솔로 비벼주니 깨끗이 청소가 된다. 청소기 뒷부분은 블로우 기능이라는데 아직 쓸대가 없어서 안 써봄...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만족스러운 것 같다. 매트 밑에 잡다한 번지도 잘 흡입되고 성능은 준수한 것 같다. 오늘 간단하게 청소를 해봤는데 나쁘지 않았다. 나는 이 제품 추천.

 

이상으로 초간단 리뷰 마치겠다. 

 

 

디큐브 차량용 무선 청소기 + 에어건 블로우 기능

디큐브 휴대용 무선 차량용청소기 베큠 블로우 VACUUM-BLOW, 화이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내구성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쿠팡 후기에는 상품평이 아주 좋은 편이다.

 

반응형